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및 홀란드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3년10월26일 BSC 영 보이즈 맨체스터 시티 FC | 선수명단 라인업 실시간 생중계 채널 UCL 하이라이트 좌표 스포..

by qmffhrj 2023. 10. 25.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사이트 모바일 tv 방송 및 홀란드 챔피언스리그 경기일정 | 2023년10월26일 BSC 영 보이즈 맨체스터 시티 FC | 선수명단 라인업 실시간 생중계 채널 UCL 하이라이트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맨시티와 영 보이즈의 경기는 10월 26일 04: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2023-2024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2023-2024 리그1 중계 사이트

📌 2023-2024 분데스리가 중계 사이트

📌 2023-2024 라리가 중계 사이트

📌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 2024 중계 사이트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모바일 tv 방송 시청 사이트

괴물 공격수 엘링 홀란드가 3경기 만에 골 침묵에서 벗어나 득점에 성공하면서 지난 2022-2023시즌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가 잠깐이지만 프리미어리그 선두의 자리에 올랐었습니다.

 

맨시티는 지난 21일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브라이튼과의 홈 경기에서 2 – 1로 승리했습니다.

개막 이후 내리 6연승을 달리면서 승승장구하던 맨시티는 지난 9월 30일 7라운드 울버햄튼에서 충격적인 1 – 2 패배를 당하면서 브레이크가 걸렸습니다.

 

이 패배의 충격은 10월 9일 8라운드 아스널 전에서도 이어졌습니다. 아스널에 0 – 1로 패하면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토트넘에게 선두를 내어주고 2위로 내려앉은 것 입니다.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바로가기🔻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홀란드 10월 26일 챔피언스리그 경기 일정

이에 선수단의 분위기를 수습한 맨시티는 A매치 기간을 마치고 치뤄진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여 리그 9경기에서 7승 2패 승점 21점을 기록하며 잠시 1위로 올라섰었습니다.

 

같은 날 치뤄진 아스널과 첼시의 경기가 2 – 2 무승부가 나면서 아스널(6승 3무 승점 21점)과 승점이 같지만 골 득실에서 앞섰던 것 입니다.

물론 이러한 맨시티의 선두 탈환은 3일 뒤인 24일에 치뤄진 토트넘과 풀럼의 9라운드 경기에서 토트넘이 2 – 0으로 승리하면서 3일 만에 원점으로 돌아가기는 했지만 맨시티가 분위기를 반전시킨 것에 의의가 있습니다.

 

이 날 경기에서 전반 7분에 훌리안 알바레스의 선제골이 터지면서 앞서나간 맨시티는 전반 19분에는 홀란드마저 3경기 만에 골을 넣으면서 경기 초반부터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방송 보기🔻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지난 2022-2023시즌 리그 36골을 넣으면서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최다 골 신기록을 경신하면서 득점왕에 올랐던 홀란드는 이번 시즌에도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지난 시즌만 못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홀란드는 지난 6라운드 노팅엄 전 이후 3경기만에 골을 넣으면서 이번 시즌 리그 9호 골을 기록하면서 리그 득점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득점 2위에 올라있는 토트넘의 손흥민과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의 7골과는 2골의 격차를 두고 선두에 올라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득점왕 경쟁에 있서 순항 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맨시티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맨시티 영 보이즈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기🔻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선수 명단 라인업

이번에 맞대결을 펼치는 맨시티와 영 보이즈의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맨시티와 영 보이즈의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선수 명단

  • 포워드 – 엘링 홀란드, 훌리안 알바레스
  • 미드필더 – 칼빈 필립스, 마테오 코바치치, 잭 그릴리쉬,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 베르나르두 실바, 막시모 페로네, 필 포든, 콜 파머
  • 수비수 – 카일 워커, 후벵 디아스, 존 스톤스, 네이선 아케, 에므리크 라포르트, 세르히오 고메스, 요슈코 그바르디올, 마누엘 아칸지, 리코 루이스
  • 골키퍼 – 슈테판 오르테가, 에데르송 모라에스, 스콧 카슨

영 보이즈 선수 명단

  • 포워드 – 메샤크 엘리야, 장 피에르 손, 세드릭 이텐, 에브리마 콜리, 실버 간불라, 조엘 몬테이로
  • 미드필더 – 우카시 와코미, 카스트리엇 이메리, 셰이크 니아세, 다리안 말레쉬, 도나트 루다니, 필립 우그리니치, 노아 페르손, 산드로 로퍼, 말릭 데메
  • 수비수 – 모하메드 카메라, 마이클 체인지 차이와, 사이디 잔코, 오렐 아멘다, 로리스 베네딕트, 율리시스 가르시아, 파비안 루스텐베르거, 르윈 블룸
  • 골키퍼 – 앤서니 라시오피, 데이비드 폰 발무스, 다리오 마르지노, 레안드로 즈빈덴

🔻맨시티 영 보이즈 라인업 상세 확인하기🔻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UCL 하이라이트

프리미어리그 4연패와 더불어 UEFA 챔피언스리그 2연패까지 노리고 있는 맨시티는 다가오는 10월 26일 스위스 슈퍼리그의 BSC 영 보이즈와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G조 조별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의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여 G조 1위에 올라있는 맨시티는 이번 영 보이즈와의 경기에서도 승리하여 남은 조별리그 일정을 여유있게 진행하려 하고 있습니다.

 

과연 맨시티의 계획대로 진행되어 이번 2023-2024시즌에도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우승, 더 나아가 다시 한번 트레블까지 완성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맨시티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SPOTV NOW는 주로 스포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하고 있는 SPOTV의 OTT 서비스입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 UEFA 유로파 리그,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UEFA 네이션스 리그, UEFA 슈퍼컵, 프리미어리그, 세리에 A,잉글랜드 FA컵, J리그 등 주요 해외 경기를 서비스 하며 그 밖에도 해외 야구 농구, 격투기 등 수많은 스포츠 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맨시티 영 보이즈 중계 UCL 하이라이트 확인하기🔻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이강인 파리 생제르맹 중계 사이트

📌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중계 사이트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 조규성 미트윌란 중계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