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스,기름)
롯데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스,기름) | 사용법 | 예약방법 | 에러코드 점검 자가진단 | 난방 온수 고장 수리 | 대리점 위치 찾기 202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보일러는 ‘롯데기공’에서 판매하는 보일러 제품입니다. 롯데기공은 자동판매기, 쇼케이스, 냉동,냉장고, 커피멈신 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현재는 2020년부터 롯데알미늄이 보일러 사업을 접은 상태로 가정용 보일러 공급 및 파트너사 대리점 거래 또한 중단된 상태인데요.
🔻롯데보일러 정보 확인하기🔻
✅️ 관련 정보 더보기
롯데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는 사업이 종료되었지만 사용하고 있는 보일러 제품 A/S는 향후에도 롯데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 롯데보일러 서울지점
-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51, 롯데관악타워 9층
- 전화번호: 1588-8888
- 롯데보일러 충청지점
- (301-831) 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113-12번지
- 대전 지하철 오룡역에서 내려 8번출구로 나와 우측 방향 1분 이내 거리
- 전화번호: 042-221-6121
- 롯데보일러 경북지점
-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 135 1층 롯데기공
- 대구 지하철 신천역(경북대입구) 1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여 신암지하도를 지나, 동신초등학교를 지나 한 블록 더 직진, 신천역 지하철 역에서 5분 거리
- 전화번호: 053-952-9321/3
- 롯데보일러 호남지점
- (500-828)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1570 3층 롯데기공
- 종합버스 터미널 사거리에서 광주은행 방향으로 직진, 광주은행을 지나 광암교를 건너자 마자 우측 방향으로 500m 거리 한진빌딩 건물
- 전화번호: 062-381-1855
- 롯데보일러 경남지점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217 국제빌딩 1층 101동 B호
- 전화번호: 051-555-7304~5, 051- 555-3853~5
🔻롯데보일러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사용법
다음은 롯데보일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바닥난방 사용방법
-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난방/온수 버튼을 눌러 표시창에 ‘바닥’이 표시되도록 설정
- 조절버튼을 눌러 원하는 난방수 온도가 표시창에 표시되도록 해서 난방수 온도 설정
- 난방수 온도가 설정된 온도보다 낮을 경우 표시창에 ‘연소’가 표시되며 보일러가 자동 동작
- 실내난방 사용방법
-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난방/온수 버튼을 눌러 표시창에 ‘실내’가 표시되도록 설정
- 조절 버튼 눌러서 실내온도 설정
- 보온모드 사용방법
- 난방/온수버튼 눌러 바닥난방모드 진입
- 조절 버튼을 통해 설정온도를 45도로 설정
- 보온모드로 보일러 자동 동작
- 보일러 30분 가동-3시간 정지-30분 가동 순환 반복
- 온수 전용 사용방법
- 전원 켜진 상태에서 ‘온수전용’을 눌러 표시창에 온수가 표시되도록 설정
- 조절버튼을 통해 온수온도 설정
- 난방모드 시 자동으로 온수모드 동작
🔻사용법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예약방법
롯데보일러 예약방법은 타이머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 조절버튼을 눌러 원하는 비동작 시간이 표시창에 표시되도록 하여 비동작 시간을 설정합니다.
- 한번 누를때마다 1시간씩 변화
- 버튼을 1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시간 설정값이 연속으로 변화
- 초기 설정된 시간은 3시간이며, 시간 설정 범위는 1~24시간
- 시간설정이 완료되어 버튼을 누르지 않을 시 4초간 표시 창이 점멸한뒤 현재 난방수 온도가 표시
- 실내 난방 선택시에는 실내온도 표시
- 설정 주기마다 설정된 온도로 20분간 보일러가 동작합니다.
- 예시: 바닥설정온도를 65도로 설정하고 타이머를 6시간으로 설정할 경우, 6기간마다 20분씩 바닥 난방 온도가 65도로 자동 운전
- 온수 전용모드에서는 외출/타이머가 설정되지 않음
- 비동작 시간은 1시간 단위로 최대 24시간까지 설정
🔻예약방법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에러코드 점검 자가진단
롯데보일러 에러코드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상표시상태 | 점검 항목 | 조치상태 |
C6 점멸 | 비등 | A/S요청 |
P4, P6, d1 점멸 | 물보충 | P4: 누수확인후 A/S P6: 물보충 d1: 단수확인후 A/S |
P2, P7 점멸 | P2: 완전동결 P7: 수위고장 |
A/S요청 |
E1 점멸 | 가스누설 | 가스누설확인 및 환기 A/S요청 |
F1,2,3 점멸 | FAN고장 | A/S요청 |
C1,2,3,4,5 점멸 | 가스점검 | 가스중간밸브 확인 가스 유무 확인 (LPG인 경우) |
C9 점멸 | 써미스타 고장 | A/S요청 |
E2, E3 점멸 | 풍압스위치 역풍상태 점검 |
A/S요청 |
C3-C4 점멸 | 전자변 이상 | A/S요청 |
E3-P6 점멸 | 수전자변 이상 | A/S요청 |
🔻에러코드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난방 온수 고장 수리 (+교체비용)
롯데보일러 난방 온수 고장이 났을 때는 다음과 같은 점검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난방아 안될때
- 난방수 분배기가 잠겨있는 지 확인
- 난방배관 이물질 확인
- 난방/온수 선택버튼 선택이 잘못되어 있는지 확인
- 온수가 나오지 않을 때
- 공급수압이 낮지 않은지 확인
- 온수사용량이 적지 않은지 확인
- 직수, 온수배관 동결 확인
- 점화가 안될때
- 전원플러그 확인
- 전원퓨즈 확인
- 실내온도 설정온도 확인
- 가스중간밸브 확인
- 가스공급 중단 또는 가스 있는지 확인
- 사용가스 종류가 다르지 않은지 확인
- 물끓는 소리가 날 때
- 난방배관 내 공기가 차있지 않은지 확인
- 난방배관 동결확인
- 난방수분배기 잠겨있는지 확인
🔻고장 수리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대리점 위치 찾기
롯데보일러 대리점은 롯데기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기공 홈페이지 접속
- 상단메뉴에서 고객센터 버튼 누르기
- 서울본사, 충청지점, 경북지점, 경남지점, 호남지점 A/S센터가 있습니다.
- 제품문의나 A/S는 1588-8888로 가능합니다.
🔻대리점 정보 확인하기🔻
롯데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스,기름) | 사용법 | 예약방법 | 에러코드 점검 자가진단 | 난방 온수 고장 수리 | 대리점 위치 찾기 2024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아래 관련정보를 통해 더 다양한 내용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