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스플래닛 999 투표방법 | 참가자 순위 편성표 시청 방법

by 서울 여행 2021. 8. 21.
걸스플래닛 999 투표방법 / 참가자 순위 편성표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걸스플래닛 999 투표 방법

걸스플래닛 투표 최근 걸스플래닛999가 화제에 서있다.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의 뒤를 이은 어린 소녀들이 나와 자신의 꿈을 향해 모든 것을 이룰려고 노력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한국 소녀들만 아니라 중국, 일본, 한국 연습생 99명이 경쟁하여 최종 9명만 데뷔할 수 있다. 다 다른 문화권에서 각자의 꿈을 위해 만난 연습생들이 무대를 준비한다.

 

그 무대를 보면서 내가 직접 뿌듯함을 느끼고 내가 좋아하는 참가자가 순위가 높아지는 것을 보는 재미로 시청할지도 모른다. 걸스플레닛 999은 소녀들의 결과를 보는 재미와 무수한 경쟁 속에 소녀들이 얻는 다양한 것들을 화면을 통해 같이 느끼기 때문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걸지도 모른다.

 

걸스플레닛 작가가 소녀들에게 공통된 질문을 하나 던졌다. 십 대 시절을 바칠 만큼 당신이 하고 싶은 꿈이 무엇인가

다양한 대답을 하였지만 공통된 대답은 이 꿈이 가장 재미있고 하는데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대답하였다. 이 대답이 소녀들이 걸스플레닛 999를 대하는 태도를 보여주는 것일지도 모른다.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모든 것을 쏟아붇는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걸스플레닛을 보다보면 마음에 드는 연습생이 있을 텐데 어떤 방식으로 투표를 진행할까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하길 바란다.

 

 

걸스플래닛999 투표 방법 알아보기 < 클릭

 

걸스플레닛 참가자

그렇다면 걸스플레닛 999의 참가자를 알아보자

다양한 참가자들이 있다. 현재 아이돌을 하면서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데뷔를 하려고 하는 참가자들도 있다.

걸스플레닛의 참가자들과 더불어 출연진들도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아이돌, 프로듀서들이 나와 참가자들을 최고의 실력으로 만들어 준다. 출연진들은 선미. 소녀시대의 티파니, 조아영, 임한별, 장주희, 백구영등이 있다. 또한 진행을 하는 진행자는 여진구로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있다.

걸스플레닛 순위

순위권대로 알아보면 1위는 최유진, 차이빙, 메이 이다. 메이는 아이돌 생활을 이미 하고 있다. 그리고 만인이 좋아하게 된 최유진이 1위를 하였다. 확실한 1등을 하였지만 아직 쟁쟁한 경쟁자들이 너무나 많다. 한국 투표에서는 1위를 하였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2위를 기록하였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쟁구도가 더 기대되기도 한다. 2위는 서영은, 선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이다. 3위는 정지윤, 수루이치, 에자키 히카루이다. 그 외에도 강에서, 시카모토 마시로, 황싱치아오, 무닝바히에, 쉬니엔츠, 시카모토 시호나 등이 있다. 지금 이야기 한 참가자들은 다들 상위권이기 떄문에 실력도 포함해서 개인의 매력을 다 가지고 있다. 다음은 걸스플레닛 순위이다.

 

 

 

걸스플레닛 편성표

편성 : Mnet   

        2021.08.06 ~ 12부작

        (금) 오후 8:20

 

https://girlsplanet999.com/

 

GIRLS PLANET 999

The Girls Saga

girlsplanet999.com

https://instagram.com/girlsplanet999?utm_medium=copy_link